국내 서비스 정보

총 763건의 정보가 있습니다.
Network
- L4 - VPN - Elastic IP - Virtual NIC
Storage
- Real-time Data Sharing - Caching - Redundant Storage for Enterprise Class Database - Storage Migration
Computing
- V-Zone 제공 - Auto-Scaling - 클러스터링 - Snapshot - Snapshot 보관 서비스 - 모니터링 - 통계
훌라서비스
다양한 컨텐츠(동영상,HTML,FLASH등)활용, 모바일 학습 제공 및 KOLLUS 플레이어를 탑재하여 별도 인코딩 작업 없이 콘텐츠를 쉽게 업로드 가능하며, 강력한 보안 기능으로 콘텐츠를 보호합니다. 임대 방식의 온라인교육솔루션으로 직원 교육, 교육 비즈니스, 법정교육...
TunA
APM(Application Performance Management)은 웹 어플리케이션, 서버 시스템 등의 성능을 관리하는 솔루션입니다. 어플리케이션이나 시스템의 신속한 장애 지점 파악, 원인 분석, 튜닝을 지원할 수 있는 APM을 도입하면 서비스를 안정적으로 제공할 수 있습니다....
LENA
LENA Web Server는 WAS의 Load Balancer 역할을 담당하고 Fail-Over를 보장하며, Session Server는 서버간 Session의 일관성을 유지합니다. 또한 멀티서버를 하나의 서버처럼 운영할 수 있도록 Server Cluster기능을 제공하여 운영생산성을 높이고 운영 가용성...
S2K Login
1. S2K PC Login - 본 서비스는 PC에서 로그인을 할 때에 동작하는 프로그램으로, 본인의 스마트폰 단말기로 승인을 해준 뒤에야 로그인 과정을 진행한다. - 본인의 단말기로 PC 로그인을 허락해주는 서비스이다. 또한...
S2K Inclass
* 위치식별장치가 설치 운영되는 강의실에서 스마트폰의 출석앱을 활성화시킨다. (본인의 스마트폰은 사전에 출석서버에 등록을 해야한다.) * 출석앱의 수업시작쯤에 입실등록(출석)버튼과 수업종료쯤에 퇴실등록 버튼을 클릭하여 출석을 성공적으로 등록시킨다.
mcloudoc
기업의 규모와 상관없이 문서중앙화 솔루션의 사용이 가능한 클라우드 서비스입니다. 자체 서비스 관리 인력없이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경제적이고 효율적인 서비스입니다. 최근 7일간 날짜별 백업 서비스를 기본적으로 제공하여 더욱 안전하고 강력한...
하이브리드 채팅상담 클라우드 서비스
짧은 기간 합리적인 금액으로 챗봇 채팅상담 시스템을 도입하려는 고객사에게 최상의 솔루션입니다. 고객사의 서비스 사이트 또는 모바일 앱에 연계하여 UI/UX 최적화된 챗봇 채팅상담 서비스를 즉시 도입할 수 있습니다. 챗봇과 상담사가 함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