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기업 정보
국내 기업 정보
Total IT Solution & Service Company, INNOTREE(이노트리) 앞선 기술력과 전문성을 기반으로 국내 최고의 데이터 통합 솔루션과 Total IT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시스템 구축부터 솔루션까지 전방위 IT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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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국 243개 자치단체의 예산·회계시스템을 개발하여 보급하였으며, 중앙정부의 디지털예산회계시스템의 연계시스템을 구축하였습니다. 공공분야의 예산, 회계시스템 개발로 특화된 회사입니다. 전국 243개 자치단체의 지방재정관리시스템(e호조시스템)의 운영 및 유지보수 사업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243개 자치단체의 청백-e시스템 유지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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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메인텍은 설립 이래 설비관리시스템 분야만을 연구, 개발하고 구축하는 해당분야 최고의 기술력을 가지고 있는 CMMS/EAM 소프트웨어 전문회사로서 산업별로 특화된 CMMS/ EAM 솔루션과 전문적인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1999년 설립 이래로 설비관리시스템분야만을 개발하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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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솔비텍은 고객의 인터넷 비즈니스 성공을 위한 인프라 구축에서부터 경영 프로세스 컨설팅까지 고객과의 진정한 파트너쉽을 통해 공동의 가치전략을 마련하고, 고객의 가치를 극대화 시키는데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또한 21세기 지식정보화 사회를 리드하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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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Xi4CNS는 다음 4가지 핵심 가치로 [통합 (Integration), 지능 (Intelligence), 혁신 (Innovation), 개선 (Improvement)] 고객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엑시포시앤에스는 Big Data를 통한 비즈니스 성장을 위해 더 많은 사용자들이 자유롭고 친숙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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종합 Platform Provider 로서 새로운 환경의 구축과 Digital Transformation 의 리딩을 통한 4차 산업혁명을 준비하는 기업 에스코어는 2000년 설립된 오픈타이드코리아의 컨설팅사업부와 2007년 설립된 티맥스코어가 양사의 합병으로 출범한 경영컨설팅과 플랫폼 설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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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스티이지는 ‘서비스 기술의 살아있는 진화 유전자'를 모토로 한 서비스 관리의 전문기업으로 그동안 불확실성을 가지고 접근하던 서비스 관리 분야에 있어 정량적이고 과학적인 접근법을 통해 기업의 IT 서비스 가치증진 및 나아가 기업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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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니언스는 네트워크 보안 및 엔드포인트 보안 분야의 최고 기술력을 기반으로 IoT ・ 5G ・ AI 시대의 보안을 선도합니다. 네트워크 접근제어(NAC: Network Access Control) 분야에서 독보적인 시장점유율 1위를 기록하고 있으며, 엔드포인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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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ITM은 전문적인 IT 서비스를 통해 고객과 함께 성장하는 IT Partner 입니다. GS ITM은 IT서비스 전 분야에서 축적한 경험을 바탕으로 CLOUD, AI 등 신기술을 접목하여 고객의 Digital Transformation을 리딩하는 플랫폼 기업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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잼투인㈜은 Key-Value 모델의 Memory Cache Cluster인 ARCUS(https://github.com/naver/arcus )에 대해 전문적 개발/컨설팅/기술지원 하는 회사입니다. 그 외, 다양한 유형의 data store(RDBMS, NoSQL, ...)에 관한 기술 전문성을 바탕으로, 관련 기술 컨설팅 및 성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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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작권 기본 원칙
클라우드 지원 포털 홈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자료 중 클라우드 창업지원 포털이 저작재산권의 전부를 보유한 저작물의 경우에는 공공데이터의 제공 및 이용 활성화에 관한 법률(약칭: 공공데이터법) 제3조(기본원칙)에 따르는 공공데이터로서 별도의 이용허락 없이 출처를 표시하고 변경을 금지하는 조건 하에 자유이용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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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공데이터 정의
데이터베이스, 전자화된 파일 등 공공기관이 법령 등에서 정하는 목적을 위하여 생성 또는 취득하여 처리하고 있는 광(光) 또는 전자적 방식으로 처리된 자료 또는 정보
공공데이터 개방이란
공공기관이 이용자에 ① 정보를 재활용할 수 있도록 제공하고, 제공받은 정보를 ② 영리ㆍ비영리적으로 이용할 권한을 부여하는 것
클라우드 창업지원 포털 제공 데이터 책임관 및 실무자
• 클라우드 지원 포털 제공 데이터 책임관
성명 : ㈜브이텍 조양섭 실장
전화번호 : 031-606-1517
이메일 : omega79@cloudhelp.kr
• 클라우드 지원 포털 제공 데이터 실무자
성명 : ㈜브이텍 전해인 주임
전화번호 : 031-606-1512
이메일 : jhi200618@cloudhelp.kr
관련자료
제 1 장 총칙
제 1 조 (목적)
본 약관은 클라우드 지원 포털 홈페이지(이하 “당 사이트”라 함)가 제공하는 이용조건, 절차, 이용자와 당 사이트의 권리, 의무, 책임사항과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하는 것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 조 (약관의 명시와 개정)
① 클라우드 지원 포털은 이 약관의 내용을 이용자가 알 수 있도록 당 사이트의 초기화면(전면)에 게시합니다.
② 클라우드 지원 포털은 약관의규제에관한법률, 전자거래기본법, 전자서명법, 정보통신망이용 촉진 및 정보보호이용등에관한법률, 방문판매등에관한법률, 소비자보호법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등을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당 사이트에 그 적용일자 7일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③ 클라우드 지원 포털은 귀하가 본 약관 내용에 동의하는 것을 조건으로 귀하에게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며, 귀하가 본 약관의 내용에 동의하는 경우, 당 사이트의 서비스 제공 행위 및 귀하의 서비스 사용 행위에는 본 약관이 우선적으로 적용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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⑤ 당 사이트 회원은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회원 탈퇴(해지)를 요청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의 효력 발생일로부터 7일 이후에도 거부의사를 표시하지 아니하고 서비스를 계속 사용할 경우 약관의 변경 사항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⑥ 본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 법령에 규정 되어있을 경우 그 규정에 따르며, 그렇지 않은 경우에는 일반적인 관례에 따릅니다.
제 3 조 (용어의 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① 이용자 : 서비스에 가입한 자
② 이용자번호(ID) : 이용자 식별과 이용자의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이용계약 체결시 이용자가 설정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
③ 비밀번호 : 이용자의 비밀을 보호하기 위하여 이용자 자신이 설정한 문자 또는 숫자의 조합
④ 단말기 : 서비스 제공을 받기 위해 이용자가 설치한 개인용 컴퓨터 등의 기기
⑤ 서비스 이용 : 이용자가 단말기를 이용하여 클라우드 창업지원 포털의 주전산기에 접속하여 정보를 이용하는 것
⑥ 이용계약 : 서비스를 제공받기 위하여 이 약관으로 클라우드 창업지원 포털이 이용자간의 체결하는 계약을 말함
⑦ 가입 : 당 사이트가 제공하는 신청서 양식에 해당 정보를 기입하고, 본 약관 등에 동의하여 서비스 이용계약을 완료시키는 행위
⑧ 탈퇴(해지) : 회원이 이용계약을 종료시키는 행위
제2장 서비스 이용계약
제 4 조 (이용계약의 성립)
① 이용계약은 이용자의 이용신청에 대한 서비스의 약관 승낙에 의해 성립됩니다.
② 제1항의 규정에 의해 이용자가 이용 신청을 할 때에는 클라우드 지원 포털이 이용자 관리 시 필요로 하는 사항을 전자적 방식(당 사이트의 서버 등 정보처리장치에 접속하여 데이터를 입력하는 것을 말합니다)이나 서면으로 하여야 합니다.
③ 이용계약은 이용자번호 단위로 체결하며, 체결단위는 하나의 이용자번호 이상이어야 합니다.
④ 서비스의 대량이용 등 특별한 서비스 이용에 관한 계약은 별도의 계약으로 합니다.
제 5 조 (이용신청)
①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자는 온라인을 통해 당 사이트의 이용신청양식에 따라 요구하는 사항을 기록하여야 합니다.
②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회원으로 가입하기 위해서는 이용신청을 하고 당 사이트 이용자의 개인정보보호지침과 본 약관을 동의를 하여야 만 회원으로 가입을 완료한 것으로 성립됩니다.
③ 회원가입 이후 당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제공받을 의사가 없는 등의 사유가 있는 경우에는 회원탈퇴(해지) 할 수 있습니다.
제 6 조 (이용계약 승낙 의 유보)
① 클라우드 지원 포털은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이용계약의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1. 설비에 여유가 없는 경우
2. 기술상에 지장이 있는 경우
3. 기타 서비스의 효율적인 운영 등을 위하여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② 클라우드 지원 포털은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이용계약 신청에 대하여는 이를 거절할 수 있습니다.
1. 다른 사람의 명의를 사용하여 이용신청을 하였을 때
2. 이용계약 신청서의 내용을 허위로 기재하였을 때
3. 사회의 안녕, 질서 혹은 미풍양속을 저해할 목적으로 이용신청을 한 때
제 7 조 (계약사항의 변경)
이용자는 다음 사항을 변경하고자 하는 경우 서비스에 접속하여 서비스 내의 기능을 이용하여 변경할 수 있습니다.
1. 개인 이력사항
2. 비밀번호
3. 기타 클라우드 지원 포털이 인정하는 사항
제 3 장 서비스의 이용
제 8 조 (서비스 이용시간)
서비스의 이용 시간은 클라우드 지원 포털의 업무 및 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00:00-24:00)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정기점검 등의 필요에 의해 당 사이트가 정한 날이나 시간은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제 9 조 (이용자번호 등)
① 이용자번호 및 비밀번호에 대한 모든 관리책임은 이용자에게 있습니다.
② 명백한 사유가 있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이용자가 이용자번호를 공유, 양도 또는 변경할 수 없습니다.
③ 이용자에게 부여된 이용자번호에 의하여 발생되는 서비스 이용 상의 과실 또는 제3자에 의한 부정사용 등에 대한 모든 책임은 이용자에게 있습니다.
제 10 조 (서비스 이용의 제한 및 이용계약의 해지)
① 이용자가 서비스 이용계약을 해지하고자 하는 때에는 온라인으로 해지신청을 하여야 합니다.
② 클라우드 지원 포털은 이용자가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사전통지 없이 이용계약을 해지하거나 전부 또는 일부의 서비스 제공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1. 타인의 이용자번호를 사용한 경우
2. 다량의 정보를 전송하여 서비스의 안정적 운영을 방해하는 경우
3. 수신자의 의사에 반하는 광고성 정보, 전자우편을 전송하는 경우
4. 정보통신설비의 오작동이나 정보 등의 파괴를 유발하는 컴퓨터 바이러스 프로그램 등을 유포하는 경우
5. 정보통신윤리위원회로부터의 이용제한 요구 대상인 경우
6. 선거관리위원회의 유권해석 상의 불법선거운동을 하는 경우
7. 서비스를 통해 얻은 정보를 클라우드 창업지원 포털의 동의없이 상업적으로 이용하는 경우
8. 기타 클라우드 지원 포털이 부적당하다고 판단하는 경우
③ 전항의 규정에 의하여 이용자의 이용을 제한하는 경우와 제한의 종류 및 기간 등 구체적인 기준은 당 사이트의 공지사항 등을 통해 별도로 정하는 바에 의합니다.
④ 해지 처리된 이용자의 정보는 서비스 개선을 위한 자료로서 해지 후 1년간 별도로 저장될 수 있습니다.
제 11조 (이용자 게시물의 삭제 및 서비스 이용제한)
1. 클라우드 창업지원 포털은 서비스용 설비의 용량에 여유가 없다고 판단되는 경우 필요에 따라 이용자가 게재 또는 등록한 내용물을 삭제할 수 있습니다.
2. 클라우드 창업지원 포털은 서비스용 설비의 용량에 여유가 없다고 판단되는 경우 이용자의 서비스 이용을 부분적으로 제한할 수 있습니다.
3. 제 1 항 및 제 2 항의 경우에는 당해 사항을 사전에 온라인을 통해서 공지합니다.
4. 클라우드 지원 포털은 이용자가 게재 또는 등록하는 서비스내의 내용물이 다음 각호에 해당한다고 판단되는 경우에 이용자에게 사전 통지없이 삭제할 수 있습니다.
① 다른 이용자 또는 제 3자를 비방하거나 중상모략으로 명예를 손상시키는 경우
②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의 정보, 문장, 도형 등을 유포하는 경우
③ 반국가적, 반사회적, 범죄적 행위와 결부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④ 다른 이용자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⑤ 게시 기간이 규정된 기간을 초과한 경우
⑥ 이용자의 조작 미숙이나 광고목적으로 동일한 내용의 게시물을 5회이상 반복 등록하였을 경우
⑦ 기타 관계 법령에 위배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제 12조 (서비스 제공의 중지 및 제한)
1. 클라우드 지원 포털은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 제공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①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또는 공사로 인한 부득이한 경우
② 전기통신사업법에 규정된 기간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 서비스를 중지했을 때
2. 클라우드 지원 포털은 국가비상사태, 서비스 설비의 장애 또는 서비스 이용의 폭주 등 으로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는 때에는 서비스 제공을 중지하거나 제한할 수 있습니다.
제 13조 (클라우드 창업지원 포털의 의무)
① 클라우드 지원 포털은 서비스용 설비를 지속적이고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에 적합하도록 유지하여야 하며 서비스용 설비에 장애가 발생하거나 또는 그 설비가 못쓰게 된 경우 그 설비를 수리하거나 복구합니다.
② 클라우드 지원 포털은 서비스 내용의 변경 또는 추가사항이 있는 경우, 해당사항을 당 사이트에 공지합니다.
제 14조 (개인정보보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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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5조 (이용자의 의무)
1. 이용자는 서비스를 이용할 때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하지 않아야 합니다.
① 다른 이용자의 이용자번호를 부정하게 사용하는 행위
②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클라우드 지원 포털의 사전승낙 없이 이용자의 이용 이외의 목적으로 복제하거나 이를 출판, 방송 등에 사용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하는 행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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④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배되는 내용의 정보, 문장, 도형 등을 타인에게 유포하는 행위
⑤ 반국가적, 반사회적, 범죄적 행위와 결부된다고 판단되는 행위
⑥ 다른 이용자 또는 제3자의 저작권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행위
⑦ 기타 관계 법령에 위배되는 행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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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8조 (이의신청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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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9조 (손해배상청구금지)
이용자는 당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서비스 이용 시 발생되는 어떠한 문제에 대해서도 무료 이용 기간 동안은 클라우드 지원 포털 및 관계 기관에 손해배상 청구를 할 수 없으며 클라우드 지원 포털은 이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아니합니다.
부칙
1. (시행일) 이 약관은 2021년 12월 1일부터 시행합니다.
* 본 약관에 대한 저작권은 클라우드 지원 포털에 귀속하며 무단 복제, 배포, 전송, 기타 저작권 침해행위를 엄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