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서비스 정보

서비스명 KT AI ContactCenter
분류 SaaS : Etc 구축방식 Public Cloud
공급사 (주)케이티 제조사 (주)케이티
서비스 유형 SaaS 서비스 관리 기준 -
인증현황 해당없음

서비스소개



KT AI ContactCenter 서비스는 공공기관의 AI 응대 서비스 도입에 필요한 기술과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 G보이스봇 : 클라우드 환경 위에 콜 인프라와 음성인식/대화처리/음성합성 엔진이 결합된 음성봇 서비스 - G챗봇 : 머신러닝/딥러닝 기술을 적용하여 질문에 대한 최적의 답변을 제공하는 챗봇 서비스


 
특장점


- 공공기관 전용 강력한 보안성 : 국내최초 클라우드 보안인증 SaaS 표준등급 획득 ('21.04) - 클라우드 기반 서비스로 합리적인 요금 : 콜 시스템 및 인프라 구축 없이 클라우드 기반으로 이용 가능 - 우수한 음성 AI기술과 대화 엔진 : KT의 AI노하우와 축적된 상담 데이터로 학습한 AI엔진이 탑재 - 사용자 편의기능 제공 : 챗봇/보이스봇 통합 대시보드 제공, 시나리오 관리 툴, 답변 / 콜 통계 관리 기능 제공


 
기대효과


- 업무효율성 증가 : 단순 반복적인 민원 업무에 대한 완결적 응대 - 행정서비스 품질 강화 : 적기에 필요한 맞춤형 행정서비스에 대해 즉시 도입 가능

서비스 소개 페이지 KT AI ContactCenter
마지막 정보 수정 : 2024-10-07 09:57: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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